토트넘 레스터 중계방송 보는 곳 tv 채널 예상 라인업
토트넘과 레스터 시티, 레스터 시티와 토트넘이 각 팀의 운명이 걸린 마지막 한판 승부를 벌입니다.
모든 경기가 중요하지만 앞으로 남으 기회가 없는 마지막 경기는 특히나 그 의미가 남다를 수 밖에 없는데요 이번 경기는 토트넘과 레스터 시티 모두의 운명이 걸린 경기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여러 모로 관전포인트가 너무나도 다양한 경기이기 때문에 해축 팬들에게 역대급 경기를 보여주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도 드는데요 지금부터 토트넘 레스터 중계 방송 보는 곳, tv 채널 번호, 그리고 이번 경기에 대한 관전 포인트 등에 대해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챔스 진출 vs 유로파리그 진출
레스터 시티는 프리미이리그 5위, 토트넘은 프리미어리그 7위에 올라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4위까지 챔피언스 리그를, 그리고 프리미어리그 6위까지 유로파리그를 진출할 수 있다는 점을 생각할 때 양 팀 챔스와 유로파리그 진출권을 따기 위한 마지막 승부처가 이번 경기입니다.

레스터 시티 입장에서 보자면 이번 경기 토트넘을 상대로 승점 3점을 확보한 뒤 첼시와 리버풀전의 경기 결과를 기다려야 합니다. 만약 첼시가 승리하게 된다면 레스터 시티가 4위로 오르게 되면서 챔스 진출권을 따내게 되지만 토트넘에게 패하거나 리버풀이 승리할 경우 챔스 진출은 물거품이 됩니다.

이런 복잡한 경우의 수를 계산해야 하는 것은 토트넘도 마찬가지 입니다. 레스터 시티가 구단 사상 첫 FA컵 우승을 차지하게 되면서 유로파리그에 진출할 수 있는 티켓이 한자리 더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때문에 프리미어리그 6위까지는 유로파리그 티켓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레스터를 상대로 승점 3점을 확보한 뒤 웨스트햄의 경기 결과를 지켜봐야 하는 상황입니다.


지난 아스톤빌라전 당시 상대팀에게 1골 1도움을 선물로 선사한 토트넘의 어이없는 실수로 인해 승점 3점을 허무하게 날린 토트넘은 여러모로 더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되었는데요 안밖으로 어수선한 분위기 속에서 토트넘이 제대로 된 실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누구하나 확신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닙니다.
토트넘과 레스터, 승자는 누구될까?
무리뉴 감독의 경질 이후 라이언 메이슨 감독 대행 체제로 들어서면서 팀이 안정되는 듯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토트넘의 고질적인 수비 불안, 여기에 케인, 베일, 요리스 등 토트넘의 주전 선수들의 이적 소식이 전해지면서 다시 어수선한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케인 선수가 팀을 떠나고자 한다는 소식은 다른 선수들에게도 많은 영향을 줄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이런 분위기 속에서 토트넘이 레스터와의 경기에서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지는 경기를 지켜봐야 알 듯 합니다.

레스터와 토트넘의 지난 6경기 전적만 본다면 토트넘이 4승, 레스터가 2승을 거두고 있기 때문에 토트넘이 조금 더 앞서고 있긴 합니다.
하지만 가장 최근에 치뤄진 지난 12월 경기 당시 레스터 시티의 승리로 끝났다는 점, 그리고 최근 토트넘의 팀 분위기가 어수선한 점 등을 생각할 때 이번 경기의 승패는 정확히 예상하기 어려울 듯 합니다.

두 팀 모두 전력을 다해 임해야 하는 경기라는 점을 생각할 때 막상막하의 경기를 보여줄 것으로 보이지만 지난 아스톤 빌라에서 토트넘이 보여준 경기 모습을 보면 레스터 시티의 일방적인 경기로 진행되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드네요.
역으로 마지막 경기이기 때문에 선수들이 파이팅 넘치는 마지막 경기로 마무리 할 것 같기도 하고요. 많은 전문가들의 분석을 살펴보면 토트넘과 레스터 시티 둘 중 하느 한편으로 치우치는 예상이 없기 때문에 실제 뚜껑을 열어봐야 알 수 있을 듯 합니다.
이번 시즌 케인 선수와 토트넘 선수는 말 그대로 절정의 기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케인 선수가 도움, 득점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다는 점, 그리고 손흥민 선수가 17득점으로 4위에 랭크되어 있다는 점 등이 그 근거라 할 수 있는데요 이번 경기에서 두 선수가 추가 득점에 성공한다면 지금의 이 득점 순위에도 변화가 생기게 됩니다.

토트넘의 케인과 리버풀의 살라 선수는 각각 득점 22점으로 공동 1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케인 선수가 추가 득점에 성공한다면 단독 1위로 올라서며 이번 시즌을 마무리할 수 있게 됩니다.
득점순위 17점으로 4위에 올라있는 손흥민 선수 또한 1점만 더 득점한다마면 맨유의 페르난데스 선수와 함께 공동 3위에 오를 수 있습니다. 이미 손흥민 선수는 이번 시즌 개인 통산 최다골 기록을 갱신한 상태이며 과거 차범근 전 선수가 갱신한 유럽무대 한시즌 최다골과 타이의 기록을 세우고 있습니다.

이 한골로 인해 득점순위 3위에 오르는 것은 물론 오랫동안 깰 수 없었던 차범근 선수의 유럽무대 한시즌 최다골 기록을 새롭게 세우게 됩니다.
이러한 기록은 선수 개인에게도 여러모로 뜻깊은 일이라 생각되는데요 마지막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가 추가골을 성공하며 유종의 미를 거두는 모습을 봤으면 하는 바람도 있습니다.
이번 시즌도 무관으로 경기를 마무리 하게 된 손흥민 선수이지만 모쪼록 다음 시즌에서는 꼭 우승컵을 드는 모습을 봤으면 하는 바람도 있고요.
현재 토트넘을 떠나겠다고 밝힌 선수는 오리에, 케인, 베일, 요리스 등 입니다. 손흥민 선수만 하더라도 케인 선수가 떠난다면 마찬가지로 팀을 떠나지 않겠냐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토트넘의 주전 선수들이 지금의 팀에서 치루는 마지막 경기가 될 수도 있는데요 모쪼록 모든 선수가 큰 부상없이 경기를 잘 마무리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21 프리미어리그 마지막 경기는 한국시간 5월 24일 0시에 동시에 진행됩니다. 때문에 평소 스포티비 온 등을 통해 중계되던 해축 또한 다양한 채널에서 중계가 진행되지만 이번에는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프라임 등 경기에 따라 중계 채널이 모두 달라집니다.

모든 경기를 볼 수 있는 플랫폼은 스포티비 나우이며 그 외에 경기에 따라 스포티비 온, 스포티비 온2, 스포티비 프라임 등을 통해 각각 다른 경기들이 동시 생중계 되며 이 중 토트넘과 레스터 시티의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 그리고 스포티비(무료채널) 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이 중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토트넘과 레스터의 경기시간 및 중계방송 보는 곳 등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토트넘 레스터 시티 경기 일정
경기일정
- 한국시간 5월 24일 0시
- 킹 파워 스타디움

경기중계 일정
- 한국시간 4월 23일 저녁 11시 45분~
- 스포티비, 스포티비 나우, 쿠팡 플레이
- 다음, 네이버 문자 생중계
* tv 중계는 스포티비, 인터넷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 쿠팡 플레이 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는 무료 중계 채널이기 때문에 iptv나 케이블 tv 를 보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iptv가 아닌 케이블 tv의 경우 지역에 따라 그 번호가 다르니 아래 링크에서 자신이 사는 지역을 선택한 뒤 경기 중계 체널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스포티비 채널번호
https://spotv.net/channel/channel.asp
SPOTV
spotv.net